갤러리 바로가기 햄버거 메뉴

팬텀싱어4 방송일정이 나왔습니다. 2023년 3월 10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되는 팬텀싱어4 갤러리 바로가기 정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팬텀싱어는 크로스오버 뮤직을 하게 될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트로트나 보이그룹, 걸그룹을 만드는 다른 오디션과 조금 결이 다르게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성악 전공을 한다는 점이 크게 다릅니다.

팬텀싱어4 정보

팬텀싱어4 정보 먼저 정리하겠습니다. 팬텀싱어는 JTBC에서 주관하는 방송으로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게 됩니다. 크로스오버 뮤직이라는 장르를 하게 되는데 성악과 대중가요 또는 팝을 아우를 수 있는 그러한 음악 장르를 말합니다.

시즌1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시즌2 우승팀 포레스텔라, 시즌3 우승팀 라포엠. 그 외 각 시즌에서 결승에 올라갔던 팀들이 아직도 활동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각 팀에 대한 팬들의 애정이 각별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팬텀싱어4 심사위원

팬텀싱어4 심사위원 6명입니다. 시즌1과 시즌2를 함께 했던 윤종신, 시즌1부터 시즌3까지 모두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김문정, 손혜수 그리고 시즌2 미라클라스 멤버인 박강현, 올라운드 멀티 보컬테이너 규현, 마지막으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인 김정원.

심사위원 소개 자세히 보기

팬텀싱어4 다시보기

팬텀싱어4 다시보기 방법은 JTBC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JTBC에서 방송하는 팬텀싱어는 JTBC 또는 티빙(Tving)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면 다시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팬텀싱어4 오디션 경쟁이 한참 벌어지고 있을 때, 그리고 결승에서 내가 투표하려고 하는 팀의 멤버가 어떤 과거 활약을 하면서 올라왔는지 확인해 보시고 투표를 하셔야겠지요?

팬텀싱어4 투표하기

팬텀싱어4 투표하기 방법은 마지막 결승 생방송이 나올 때 유선 전화로 전화를 걸어서 투표를 하는 방식입니다. 온라인에서 투표를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팬텀싱어4 진행 방식이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므로 이 부분은 확정되면 추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팬텀싱어4 갤러리 바로가기

팬텀싱어 시즌4 멤버들을 함께 응원하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위한 커뮤니티로는 팬텀싱어4 갤러리를 추천합니다. 공식 팬 페이지가 만들어지기 전까지는 갤러리에서 주로 교류가 이뤄집니다.

팬텀싱어4 갤러리 바로가기

 

보이즈플래닛 갤러리 바로가기

엠넷에서 방송하는 보이즈플래닛 갤러리 바로가기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갤러리를 정리하는 이유는 이곳이 다른 공식 카페가 생기기 전 가장 활성화되는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디

worldzero.tistory.com

'갤러리 바로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즈플래닛 갤러리 바로가기  (0) 2023.02.08
댓글
위쪽 화살표